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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ES24 중고샵 공지: 상품 삭제 기능 / 판매불가 사유 추가/ 편의점택배 이용 참고 본문
몇 가지 바뀌었다고 합니다.
안녕하세요, YES24 중고샵 담당자입니다.
3월 19일(월)부터 중고샵 판매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한
몇 가지 기능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.
1. 상품 삭제 기능 안내
중고샵 판매관리 - 상품관리 - 등록상품 관리 메뉴에서
등록한 중고상품을 삭제할 수 있는 [삭제]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등록 상품 조회 후, 삭제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[삭제]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품이 삭제됩니다.
한 번이라도 주문이 있었던 상품은 삭제가 불가하며,
판매기록이 없는 상품만 삭제됩니다.
판매자 회원님이 삭제하신 중고상품 DB는 복구가 불가하므로 주의 부탁 드립니다.
2. 판매불가통보 - 판매불가 사유 추가
중고샵 판매관리 - 판매관리 내의
신규주문확인 / 발송관리 / 결제예정 주문확인 메뉴에서 [판매불가통보] 시
판매불가사유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주문이 걸린 상품을 품절/상품훼손/파손/분실 등의 사유로 발송할 수 없게 된 경우,
해당 주문을 선택하여 [판매불가통보]를 클릭하시고
적합한 판매불가사유를 선택해 '판매불가 통보하기'를 클릭하시면
주문하신 고객 분께 해당 사유로 인한 구매불가 안내 알림톡/이메일이 발송됩니다.
중고샵 판매관리 - 판매관리 - 판매불가 통보내역에서
판매불가 통보한 주문내역 및 판매불가 사유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중고상품 DB 관리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상품 삭제 기능과 판매불가 사유 추가 기능은 3월 19일(월)부터 적용됩니다.
해당 기능 적용 후, 이용에 문제가 있으시면
중고샵 1:1 문의하기 또는 중고샵 담당 이메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중고샵 담당 이메일 : used@yes24.com
앞으로도 판매자 회원분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편의점택배 이용 참고
[YES24 중고샵] 편의점택배 이용안내
1. 신청 후 3일내에 가까운 편의점을 방문하여, 상품을 직접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(택배사 방문수거 불가)
2. 편의점택배 배송비는 정산금액에서 차감됩니다. - 기본배송비 2,500원
( * 송장출력시 "운임(신용)"으로 표기되니, 편의점 직원에게 배송비를 내지 마세요.)
3. 주문번호당 한 장의 송장만 출력됩니다. 배송할 박스가 2개 이상인 경우, 추가되는 내역은 편의점에서 별도 접수 후 발송하셔야 합니다. ( * 기본 책정한 배송비 외 분할 포장 등으로 인한 추가 운임료는 구매자와 비용 협의 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 발생되는 추가운임료는 예스24에서 지급하지 않습니다.)
4. 편의점에서 운송장출력시 입력이 필요하니 신청번호를 메모해가세요. (* 동시에 여러 주문 건에 대한 발송진행을 하실 경우, [엑셀 다운로드]에서 저장 후 프린트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)
(중요!) 20KG 이상은 편의점 택배가 불가능합니다. 편의점택배 취소 후 타택배를 이용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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